大数跨境
0
0

"설거지 담당 차은우 보려고 식판 몰아줬다" 훈련소 추가 목격담

"설거지 담당 차은우 보려고 식판 몰아줬다" 훈련소 추가 목격담 AssembleByReel
2025-08-20
65
导读:‍‍[스타뉴스 | 윤
차은우 /사진=스타뉴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의 육군훈련소 근황이 알려졌다.

훈련소서 설거지 담당…팬들 목격담 확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차은우와 같은 소대에 배치된 병사들의 목격담이 전해졌다. 한 네티즌은 “상사 자제가 동기로 입대했는데, 그 주가 설거지 담당이었다. 다른 병사들이 차은우를 보기 위해 일부러 설거지를 그에게 맡겼다”고 전했다. 또 다른 목격담에서는 “세척조에서 성실히 설거지하는 모습을 봤다”며 “성당 방문 시 조교가 ‘쳐다보지 마라, 사람이다’라고 말했다”는 일화도 공유됐다.

공개된 훈련병 스케치서 칼각 자세 눈길

앞서 차은우는 육군훈련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훈련병 스케치’에서 단정한 자세와 함께 어깨에 중대장 완장을 찬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칼같이 다잡은 군복 차림이 팬들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입대 후에도 이어지는 작품 행보

차은우는 지난 7월 2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대했으며,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육군 군악대로 배치돼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전역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입대 전 라이브 방송에서 그는 “30대의 나도 기대된다. 팬 여러분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라며 잘 다녀오겠다”고 인사했다.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한 차은우는 가수 활동과 병행해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신강림>, <오늘도 사랑스럽개>, <아일랜드>, <원더풀 월드>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현재까지 그의 출연이 예정된 넷플릭스 새 시리즈 <더 원더풀스>와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차후 공개될 예정이며, 입대 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声明】内容源于网络
0
0
AssembleByReel
1234
内容 12312
粉丝 0
AssembleByReel 1234
总阅读82.4k
粉丝0
内容12.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