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数跨境
0
0

지예은, '솔로지옥' 최종우 사적 만남 가져 "연락 주고받았다"

지예은, '솔로지옥' 최종우 사적 만남 가져 "연락 주고받았다" AssembleByReel
2025-08-26
63
导读:‍‍\x0a최종우 "먼저

지예은, '60분 소개팅'서 최종우와 설레는 재회

배우 지예은이 디즈니+ 예능 프로그램 ‘60분 소개팅: 30분마다 뉴페이스’에 출연해 ‘솔로지옥 2’의 최종우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용우·정규민과 첫 번째 소개팅

프로그램에서 지예은은 스피드 소개팅 형식으로 진행되는 미팅에 참여했다. 매 30분마다 새로운 상대와 만나는 구조 속에서, 첫 번째 만남은 ‘연애남매’의 이용우와 ‘환승연애 2’의 정규민과 함께 했다. 세 사람은 일상 이야기를 나누며 분위기를 이어갔고, 지예은은 부드러운 대화를 나눈 이용우를 선택했다.

최종우의 등장과 직진 멘트

이후 ‘솔로지옥 2’로 알려진 최종우가 등장하며 분위기가 달아올랐다. 최종우는 “사적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고, 그때 먼저 연락처를 물어봤다”며 과거 인연을 언급했다. 이어 “카톡도 주고받았고, 반말하는 사이지만 존댓말을 하려 한다”며 “예은 씨, ‘예은아’라고 불러도 될까?”라는 질문을 던져 당황한 지예은의 반응을 유도했다.

'솔로지옥 2'의 최종우가 지예은과 소개팅을 하고 있다. / 디즈니+ '60분 소개팅: 30분마다 뉴페이스'

그는 “지예은 씨 같은 사람이 이상형이다. 마냥 어리지 않아서 좋다”고 고백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네티즌 반응과 프로그램 정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지예은 진짜 좋아하네”, “둘이 썸 타는 것 같아”, “최종우가 너무 적극적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60분 소개팅: 30분마다 뉴페이스’는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20회로 구성된다.

【声明】内容源于网络
0
0
AssembleByReel
1234
内容 12312
粉丝 0
AssembleByReel 1234
总阅读83.0k
粉丝0
内容12.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