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数跨境
0
0

김종국, 결혼 발표 전 티 냈다 “난 원룸 살아도 되는 사람인데‥”(옥문아)

김종국, 결혼 발표 전 티 냈다 “난 원룸 살아도 되는 사람인데‥”(옥문아) AssembleByReel
2025-09-11
52
导读:‍‍\x0a사진=KBS[뉴스&#5064

김종국, 결혼 발표 전 조마조마한 순간 고백

사진=KBS

가수 김종국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히기 전, 주변에 티를 내지 않기 위해 애썼다고 고백했다. 9월 11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종국의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을 접한 MC들의 반응과 함께 그가 이전부터 결혼 기류를 감지했음을 암시했던 정황이 공개됐다.

결혼설 조심스럽게 암시한 과거 발언들

사진=KBS

김종국은 과거 방송에서 신혼집으로 추정되는 집에 대해 “나중에 결혼하면 당연히 그게 신혼집이 되지 않겠느냐”며 모호하게 언급한 바 있다. 또한, 평소 비밀 연애로 유명했던 그는 “예전엔 결혼 얘기만 나오면 부정했지만, 요즘은 그렇지 않았다”고 말하며 심경 변화를 드러냈다. 집을 구매한 시점부터 결혼 의심을 받을 수 있음을 예상했고, 녹화 중에도 관련 대화가 나올 때마다 긴장했다고 털어놨다.

동료들, 김종국 결혼에 축하 물결

김종국의 결혼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그의 절친인 양세찬은 청첩장 없이도 “무조건 간다”고 밝혔으며, 주우재는 결혼식 사진을 SNS에 올리겠다며 장난을 치기도 했다. 송은이는 김숙과 함께 한복을 맞춰 입어 축하할 계획이라고 전했고, 김숙 역시 “화촉 점화하겠다”며 적극적인 응원을 보냈다. 녹화 현장에 함께한 배우 박영규도 김종국의 결혼 소식을 듣고 즉각 축하 인사를 전했다.

【声明】内容源于网络
0
0
AssembleByReel
1234
内容 12312
粉丝 0
AssembleByReel 1234
总阅读84.0k
粉丝0
内容12.3k